상단광고배너

CS CENTER 고객센터

고객님! 안녕하세요.
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.

test

자주묻는 질문

Q반품/교환/취소/환불 은 어떻게 진행 하나요?
A

물건이 도착한 후 일주일 내로 연락을 주셔야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.

반품/교환/취소/환불을 하실 경우, 제품의 하자 또는 택배이송시 파손 그리고 고객과실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

꼭 고객센터 031-902-6009로 전화를 해주셔야 합니다.

고객센터 연락 후 교환, 반품 사유를 말씀해 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환불의 경우 홈파트너로 회수된 물건을 확인 후에 진행이 됩니다.

반품배송지는 홈파트너 창고주소인 경기도 일산동구 설문동 530-155 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Q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A

배송기간은 오후 2시 이전 주문(입금)시 당일 출고 됩니다.

오후 2시이전에 주문한 제품은 재고가 있는 한에서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.

배송기간은 최소1일 택배사의 사정 및 거리에따라 최장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홈파트너는 주말(토,일) 공휴일 휴무이기 때문에

금요일 오후2시 이후의 주문건은 월요일에 출고됩니다.​

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.
A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 로그인 페이지에 있는

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만약,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Q배송정보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?
A

회원의 경우

주문하신 물품의 배송정보는마이페이지 > 주문번호 (A150128829382) 를 클릭 

택배사와 운송장번호를 확인할 수 있고, 배송 정보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.

 

비회원의 경우

주문하신 주문번호와 성함으로 로그인을 하시고

주문번호 (A150128829382)​ 클릭하면 택배사와 운송장번호를 확인할 수 있고, 배송 정보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.

Q아이디/비번 찾기시 꼭 실명확인을 하셔야 합니다.
A

강제로 변경을 원하시면 관리자에게 전화 바랍니다.

Q특판용 단납용 아이콘이 있는 상품은 무엇인가요?
A

특판용 단납용 아이콘이 붙어있는 상품은 수량이 100개 이상 되어야 주문이 들어갈 수 있는 제품입니다.

특판용 상품을 낱개로 구매시 자동으로 취소가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

Q기업회원은 어떤 혜택이 주어지나요?
A

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구매시 3%의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Q주문을 하고 계좌이체(무통장입금)을 했는데 결제로 넘어가질 않아요.
A

계좌이체(무통장입금) 의 경우에는 실시간으로 입금을 확인하여 결제로 넘어가는 시스템입니다.

결제로 넘어가지 않더라도 조금만 기다리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결제페이지로 넘어가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.

Q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A회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고객센터 > 회원정보 로 들어가셔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답변에 만족하셨나요?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! 문의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