팬트리
0
고객님! 안녕하세요.
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.
물건이 도착한 후 일주일 내로 연락을 주셔야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.
반품/교환/취소/환불을 하실 경우, 제품의 하자 또는 택배이송시 파손 그리고 고객과실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
꼭 고객센터 031-902-6009로 전화를 해주셔야 합니다.
고객센터 연락 후 교환, 반품 사유를 말씀해 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환불의 경우 홈파트너로 회수된 물건을 확인 후에 진행이 됩니다.
반품배송지는 홈파트너 창고주소인 경기도 일산동구 설문동 530-155 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배송기간은 오후 2시 이전 주문(입금)시 당일 출고 됩니다.
오후 2시이전에 주문한 제품은 재고가 있는 한에서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.
배송기간은 최소1일 택배사의 사정 및 거리에따라 최장3일 정도 소요됩니다.
홈파트너는 주말(토,일) 공휴일 휴무이기 때문에
금요일 오후2시 이후의 주문건은 월요일에 출고됩니다.
회원의 경우
주문하신 물품의 배송정보는마이페이지 > 주문번호 (A150128829382) 를 클릭
택배사와 운송장번호를 확인할 수 있고, 배송 정보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.
비회원의 경우
주문하신 주문번호와 성함으로 로그인을 하시고
주문번호 (A150128829382) 클릭하면 택배사와 운송장번호를 확인할 수 있고, 배송 정보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.
강제로 변경을 원하시면 관리자에게 전화 바랍니다.
특판용 단납용 아이콘이 붙어있는 상품은 수량이 100개 이상 되어야 주문이 들어갈 수 있는 제품입니다.
특판용 상품을 낱개로 구매시 자동으로 취소가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
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구매시 3%의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계좌이체(무통장입금) 의 경우에는 실시간으로 입금을 확인하여 결제로 넘어가는 시스템입니다.
결제로 넘어가지 않더라도 조금만 기다리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결제페이지로 넘어가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.
답변에 만족하셨나요?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! 문의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