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단광고배너

이용안내쇼핑몰에서의 이용안내에 대해 안내해 놓았습니다.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1. 회원가입 및 정보변경

[회원가입절차]
회원가입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회원가입 신청을 이용하시면 무료로 등록이 가능합니다. 직접 전화 (☏ 톡톡으로 문의주세요.) 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.
[회원정보변경]

회원정보수정 코너에서 회원님의 신상정보 및 주소지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회원가입은 무료! 별도의 가입비 없이 회원만의 특혜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.
  • 최초가입시 3,0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.
  • 상품구매시 일부가격을 적립금으로 되돌려 드리며, 차후 구매결제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매번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.
  • 마이정보에서 내가 이용한 정보들을 한눈에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[회원탈퇴]
회원가입 후 탈퇴를 희망하실 경우 회원탈퇴신청으로 신청을 해 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립니다.

2. 장바구니

쇼핑하시다가 마음에 드시는 물건이 있으면 일단 장바구니에 담아 놓고 나중에 한꺼번에 물건들의 리스트를 보며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.
(할인매점에서의 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)

3. 적립금

  • 저희 홈파트너에서는 상품에 따라 구매하실 때 적립금을 지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회원으로 로그인을 하여 상품을 구매할 경우 일정액을 적립금으로 돌려드립니다. 적립금은 10,000원이상시부터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상품별 포인트는 상품에 따라 최고 10%의 포인트가 지급되며, 각 상품의 포인트는 상품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적립금은 고객님께서 상품을 주문하시고 홈파트너측에서 결제가 확인되는 시점에 바로 적립됩니다.
  • 적립금은 10,000원이상 적립하셨을 때부터 사용하실 수 있으며,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사용하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.
  • 상품을 구매하시거나 홈파트너를 이용하시면서 적립금은 구매 혹은 이용이 취소되었을 경우 함께 취소됩니다.
  • 적립금내역에 이상이 있을시는 고객센타 또는 ☎ 톡톡으로 문의주세요. 으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후 신속하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
4. 주문안내

상품검색 ▷ 장바구니에 담기 ▷ 회원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▷ 주문서 작성 (결제방법 및 배송지 입력) ▷ 상품주문완료 (주문번호부여)
* 전화, FAX로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 ☏ 톡톡으로 문의주세요., FAX 톡톡으로 문의주세요.

5. 결제안내

홈파트너의 결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[온라인 입금]
인터넷 뱅킹이나 PC 뱅킹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온라인 입금결제시 아래 계좌로 상품을 주문하시는 분과 입금하시는 분의 성함이 같도록 하여 입금하시면 됩니다.
온라인입금 계좌안내
NO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
1 기업은행 700-800-900-11 박영지
[신용카드 결제 안내]
신용카드 결제를 누르시면 KCP(http://www.kcp.co.kr) 서버를 경유하여 결제하기 위한 신용카드 입력 양식이 나타납니다.
이 입력양식에는 자신의 신용카드 종류, 카드번호, 유효기간, 할부개월수를 입력하고 결제요청을 누르면 결제승인결과와 구입내역이 화면에 나타납니다.
이로써 정상적으로 주문과 결제가 끝나게 됩니다.
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는 PG사 KCP에서 관리하므로 쇼핑몰사업자는 열람을 할 수가 없으니 안심하고 결제하셔도 됩니다.

6. 배송/교환/반품/환불



배송안내

당일 14:00 이전 주문 및 입금확인시 당일출고 가능합니다.
배송기간 중에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 됩니다.
홈파트너는 CJ대한통운과 경동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, 배송당일 SMS를 통해 운송정보를 안내 해 드립니다.
악천후나 기상 악화 등의 천재지변이나 유통업체 및 배송사 파업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배송비는 제품수량별로 부과합니다.

부피가 크거나 심하게 무거운 경우 화물배송비 또는 추가배송비를 적용합니다.(배송전에 연락드립니다.)

배송비용 개별배송비 ( 1개당 배송비 부과 ) 자세한 배송비용은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제주도 및 도서, 산간 지역은 무료배송에 상관없이 착불로 배송됩니다.
주문배송 조회 주문완료 또는 결제완료 한 제품은 마이페이지 > 나의 쇼핑정보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최근 3개월간의 자료가 조회되며, 기간 검색 시 지난 주문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에 대한 상세내역과 배송정보조회로 추적조회 가능합니다.
반품/교환 안내

기간 : 상품 수령일 7일이내에 신청해 주셔야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배송비 : 주문상품과 상이하게 배송된 경우와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홈파트너가 지불합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 무료배송건은 박스가 추가되어도 무료배송이지만 교환/반품시에는 박스당 교환/반품 배송비가 추가로 부담됩니다.
단순 고객변심으로 인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제주도 및 도서, 산간 지역은 택배사운임정책에 따리 도선배송비가 추가될수 있습니다.

반품/교환 시 포장상태 및 제품 원형 그대로 보내주셔야 가능 합니다.
반품/교환은 꼭 승인과정을 거쳐서 진행해주세요.
반품/교환은 네이버 페이 자동수거신청 불가능합니다.​

​대형가구 및 전자제품으로 타 택배사 이용시 파손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자동수거 신청은 불가합니다.​​​

반드시 반품 및 회수 신청할 때 네이버 톡톡으로 먼저 연락하시고 반품 및 회수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​

신청/승인 과정 없이 고객님께서 직접 제품을 보내실 경우 택배사에서 추가 배송비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
정해진 반품장소가 아닌 곳으로 보내질 경우 수취거부로 인해 왕복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상품교환 및 반송방법

반드시 먼저 고객센터로 통보해 주시기 바라며, 통화가 되지 않을 시에는 고객센터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(교환 및 반송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.)
고객님 개인적인 착불로 보내실 땐 반드시 CJ대한통운택배(1588-1255)를 이용해 주셔야합니다.
반품시엔 물류본부(10252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설문동 530-155)로 보내야 정상적으로 처리되니 이 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
반품/교환 불가 안내

고객님이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 설치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.
전자제품, 빌트인, 싱크볼 제품인 경우, 상자만 개봉해도 교환이 어렵습니다.
(빌트인/가전/디지털/싱크볼 미개봉 새 상품은 개봉 및 설치 후 기능 상 하자가 아닌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합니다.)
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배송된 상품이 하자 없음을 확인한 후 설치가 완료된 상품의 경우
파손 반품을 포함하여 교환이나 반품 시, 반드시 박스 포장 및 안전포장을 해주셔야 합니다.
(박스포장 미흡으로 인한 교환/반품중 상품 파손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시공/설치일 안내 일부 제품들은 배송 도중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 점을 참고하셔서 충분한 시간을 두고 구매를 해주세요.
교환시간까지 생각하셔서 충분한 여유를 두고 설치 및 시공 날짜를 잡으시길 바라며 배송시간으로 엇갈림 또는 시공날짜 차질등에 대해서
발생하는 문제는 저희가 책임져 드릴 수 없습니다.
물류가 여러군데 있는 관계로 여러번 배송일이 다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. 모든제품을 수령하시고 불량이 없는지 확인 하신 후 시공 날짜를 잡으시길 추천 드립니다.
택배일 지정에 따른 발송날짜 조정은 가능하나 배송 시간에 관한 부분은 배송기사의 스케줄에 맞춰 배송되므로 해당 지역의 기사분과 직접 연락 하셔야 합니다.
환불 안내 [카드 환불]
결제 당일 취소는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당일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.
익일 취소일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3-7일 후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[무통장 환불]
취소/반품 신청 시, 환불계좌를 등록하시면 물류 센터에서 반품제품을 확인한 뒤 영업일 3일 이내에 환불처리 됩니다.
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의 경우,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.

7. 주문내역 및 배송확인

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,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주문완료시의 주문코드를 입력하시면 배송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